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Blog Article

책 리뷰를 작성한다면, 책의 특정 장면이나 인물을 들어 특별한 감정이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리 포터" 시리즈의 한 장면을 깊게 파고들며 그 장면이 여러분에게 미친 영향을 설명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글이 더 사람들에게 읽히기 쉬워지며, 독자들이 글을 더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독자의 관점에서 글을 작성할 수 있을까요?

대학교 입학 후 첫해였어요. 고등학생 때와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이었나요?

whether or not sharing your expertise, breaking news, or whichever’s in your thoughts, you’re in fantastic organization on Blogger. register to find why millions of folks have posted their passions here.

내가 작성한 모든 블로그 포스트와 직관적인 연결점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생각해서 결정해야 하는 부분입니다만 차후에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날짜가 적혀있다보면 매일 써야 한다는 강박이 나도 모르게 생기고, 칸을 생략하는 날이 생기면 시각적으로 빈 칸들이 보이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내가 무언가 완성하지 못했다는 느낌, 불만족감이 자리잡아 쉽게 포기하게 만들 수 있다. (내 경험이기도 하다 ㅋㅋ)

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기분이 너무 좋다.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

” 승리의 기쁨도 잠시, 부족한 부분을 되돌아보며 경기를 점검하는 문유현이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한국대학농구연맹) 낮은 자세로 드리블을 하고 있는 문유현 선수

매우 사소한 것이라도 적는 습관을 들이다보면, 이곳 저곳에 적어 두는 기록들을 어떻게 합치고 복기할까 고민하게 된다. 그렇게 기록들을 한 곳으로 모으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중에는 점점 더 길고 깊은 글을 쓸 수 있게 된다.

내 블로그의 콘텐츠를 백업하여 다른 블로그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삭제하기 전에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없었던 수업은 ‘한문과 야담’이라는 수업으로 한자로 하는 수업인데 무슨 말인지 항상 모르겠더라고요. (웃음)

아직 이게 낯설다면 우상단 네이버 템플릿 기능에서 맘에 드는 걸 고른 후 따라 써보면 된다.

지금은 하나의 채널에 나의 글들을 MYH blog 모아두고 싶어 대부분의 기록을 블로그에 남기고 있지만, 그동안 블로그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나를 기록해왔다.

Report this page